
코리아브레오의 얼굴마사지기 iMask가 뷰티 ‘완소’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1st Look)의 새로운 미디어 플랫폼인 퍼스트룩티비(1st Look TV) 론칭 첫 아이템으로 선정되어 온라인 샵에 입점되는가 하면 2030 여성들의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는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OnStyle)에도 소개되고 있다.
iMask(아이마스크)는매끈하고 세련된 디자인, 차별화된 소재로 얼굴 부기를 잠재우는 뛰어난 기능성으로 주목 받고 있다. 코리아브레오의 iMask는 마치 마스카라를 닮은 듯 슬림한 디자인에 15mm * 160mm의 작은 사이즈, 60g의 가벼운 무게로 간편하게 휴대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마사지를 하고 있어도 마치 화장을 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순도 99.99%의 티타늄 소재 롤러는 금속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산소를 모으고 공급해주는 게르마늄 포인트는 얼굴의 지압이 필요한 곳에 사용하면 혈액순환을 도우며 긴장완화에도 효과적이다. 분당 8,000회의 미세 진동 기능은 피부 자극 없이 얼굴, 목 등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고 효과적으로 부기를 빼준다. 냉장 보관 후 마사지하면 더욱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
V라인을 만들어주는 완소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iMask는 2016년도 모델 유망주들과 화보 촬영을 진행하기도 하였는데 모델들이 직접 사용해본 iMask 체험기를 퍼스트룩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퍼스트룩 샵에서는 11월 말까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정가185,000원에서 10% 할인된 166,500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다 깜찍한 디자인의 미니 마사지기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해 2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코리아브레오에서도 iMask 론칭을 기념해 11월 말까지 10% 할인 및 미니 마사지기를 증정하고 있다. 홈페이지 및 CJ몰, 11번가, G마켓 등 오픈마켓을 비롯해 코리아브레오가 입점한 주요 백화점과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1588-2336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