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20 (금)

  • 흐림동두천 23.5℃
  • 흐림강릉 30.0℃
  • 서울 24.7℃
  • 대전 24.5℃
  • 대구 28.9℃
  • 흐림울산 27.3℃
  • 광주 26.0℃
  • 부산 23.5℃
  • 흐림고창 25.6℃
  • 흐림제주 29.7℃
  • 흐림강화 22.9℃
  • 흐림보은 24.4℃
  • 흐림금산 25.4℃
  • 흐림강진군 26.3℃
  • 흐림경주시 28.5℃
  • 흐림거제 24.1℃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방송/영화/스타

롯데칠성음료, 임시완 모델로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봄 편 광고 공개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영화배우 겸 가수 임시완을 모델로 칠성사이다 사계절 캠페인의 세 번째 이야기인 '봄 편'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칠성사이다의 ‘맑고 깨끗함’을 강화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광고는 '있는 그대로 맑고 깨끗하게 피어나라고 겨울을 이겨낸 봄꽃이 내게 말했다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봄이 주는 생동감과 자연의 맑고 깨끗함을 ‘봄꽃’을 통해 전달한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개나리, 벚꽃, 매화 등 봄꽃의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모습과 배우 임시완의 희망찬 미소가 칠성사이다가 추구하는 자연과 사람의 교감을 통한 맑고 깨끗함을 잘 표현해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해 여름부터 임시완을 모델로 한 사계절 광고 캠페인을 통해 66년간 한결같이 맑고 깨끗함 지켜온 칠성사이다의 브랜드 핵심가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칠성사이다는 젊은층들의 ‘사이다 트렌드’를 선도한 원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칠성사이다는 지금까지 다양한 광고를 통해 보기만 해도 속이 시원해지는 자연경관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이런 이미지들이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답답했던 속이 뻥 뚫리는 ‘완전 사이다’로 해석되어 유쾌하게 사용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