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는 ‘맘스마일 식이섬유 주스 오렌지’와 ‘맘스마일 엽산&비타민 젤리 ‘포도’’ 2종을 출시한다. 임신기간 중 엄마가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는 것은 엄마의 건강과 아기의 성장 모두를 위해서 매우 중요하다. 이에 매일유업 앱솔루트는 임신기부터 수유기 엄마들이 부족한 영양소를 간편한 방법으로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 것.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마일 식이섬유 주스 오렌지’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임신, 출산부 절반 이상이 고민하는 변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철분 흡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 철분제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매일유업 앱솔루트 ‘맘스마일 엽산&비타민 젤리 ‘포도’’는 하루에 젤리 2개를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엽산과 비타민 C를 100%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탄수화물과 아미노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과 B6도 함유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인공감미료, 착향료, 착색료를 첨가하지 않은 100% 천연 과일 과즙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입덧, 육아 등으로 입맛이 없고 먹는 것에 예민해지는 시기에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앱솔루트는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코코아’와 ‘건강한 곡물’ 2가지 맛의 영양음료를 포함해 총 4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