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냉동 편의식 ‘리얼불맛’과 ‘렌지로튀기자’의 신제품 각 2종을 출시했다. 리얼불맛은 ‘석쇠한판 언양식 불고기’와 ‘석쇠한판 청송식 매콤닭불고기’로 석쇠 불고기 특유의 불 맛을 살렸고, 렌지로튀기자는 ‘스파이시 치킨강정’과 ‘새콤달콤 칠리새우’로 튀김옷에 코팅된 특제소스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리얼불맛 석쇠한판 2종은 지역별로 유명한 바싹불고기(울산 언양식 불고기, 경북 청송식 닭불고기)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제품화 했다. 두 제품 모두 직접 불에 굽고 소스 코팅을 한 후 다시 한번 굽는 청정원만의 직화 방식을 통해, 기존의 향으로 불맛을 낸 제품과 달리 제대로 된 직화구이의 풍미를 살렸다. 또한 고기를 갈지 않고 통살로 저며 만들어 고기 본연의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 쇠한판이라는 컨셉처럼 큼지막하게 한판 통으로 되어 있어, 온 가족이 메인 요리로 푸짐하게 즐기기에 좋다. 조리는 프라이팬 또는 전자레인지 모두 가능하다.
렌지로튀기자 2종은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스코팅방식으로 만들어 렌지 조리 후에도 윤기 있는 외관 유지가 특징이다. 스파이시 치킨강정은 부드러운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강정으로, 매콤달콤한 소스로 튀김옷을 코팅해 별도의 소스 없이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새콤달콤 칠리새우는 한입 크기의 새우튀김에 스위트칠리소스로 코팅해 맛을 냈다. 특히 청정원만의 특허기술로 렌지 조리 후에도 튀김옷의 눅눅함을 최소화하여 전자레인지 조리 용으로 최적화된 제품이다.
대상㈜ 청정원 마케팅실 이제중 차장은 “리얼불맛과 렌지로튀기자는 뜨거운 불 앞에서 번거롭게 조리할 필요 없이 간편하고 안전하게 직화구이와 양념튀김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밥 반찬뿐만 아니라 간식이나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