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가 음악적인 창의적인 표현을 독려하기 위한 ‘뮤지션 원티드’ 캠페인을 작년에 이어 올해 7월 21일 다시 런칭한다. 반스는 문화적인 모든 측면에서 숨은 인재 발굴에 힘써왔다. <뮤지션 원티드>는 인디 뮤지션들에게 ‘하우스 오브 반스’ 스테이지에 오를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에픽하이 타블로가 수장인 뮤직 레이블 ‘하이그라운드’와 파트너십으로 진행한다. 하이그라운드는 혁오, 검정치마 그리고 인크레더블 등이 속해 있으며,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레이블로 그 영역을 확고히 하고 있다. 올해 뮤지션 원티드는 밴드 뮤직에만 한정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 함께하기 위해 하이그라운드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맺었다.
올해 진행되는 뮤지션 원티드는 참여 방법이 더욱 간단해졌다. 7월 21일부터 8월 7일까지 뮤지션의 대표 음원과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 단, 레이블에 속해 있지 않은 인디펜던트 뮤지션만 참여가 가능하다. Vans와 하이그라운드는 준결승에 오를 10팀을 8월 12일에 발표한다. 선발된 10 팀은 8월 12일부터 8월 21까지 진행되는 2차 온라인 투표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경연을 펼칠 3팀을 9월 1일 발표한다. 9월 10일 하우스 오브 반스 뮤지션 원티트 컨테스트에서 최종 우승자 가려지며, 우승한 뮤지션은 하이그라운드 레이블에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뿐만 아니라 반스에서 활동에 필요한 제품을 지원받는다. 장르에 관계 없이 인디 뮤지션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뮤지션 원티트 캠페인은 7월 21일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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