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이 28일 경기도 이천시청에서 이천시, 대한한돈협회 이천지부와 ‘임금님표 이천한돈’ 브랜드 유통 활성화를 위한 삼자 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임금님표 이천' 브랜드는 이천시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의 품질을 보증하는 이천의 대표 브랜드로 현재 임금님표 이천한돈 등 축산물 품질보증으로 확대하고 있다. ‘도드람한돈’ 역시 신선한 돼지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위생관리와 콜드체인시스템을 통해 생산부터 유통까지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는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삼자는 ▶임금님표 이천한돈 브랜드 유통 및 판매 활성화, ▶ 임금님표 이천한돈 브랜드 입점 및 홍보, ▶ 임금님표 이천한돈 브랜드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유통 등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상생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도드람은 임금님표 이천한돈을 생산, 유통함으로써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이천 관내 조합원 농가들을 대상으로 평가를 통해 임금님표 이천한돈 원료돈 공급 농가를 확대하고, 더욱 까다롭고 엄격하게 품질관리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대형 유통점 입점을 통해 임금님표 이천한돈의 판매지역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배경현 도드람푸드 대표이사는 “’임금님표 이천’과 ‘도드람한돈’이 만나 이번 MOU를 통해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유통 활성화 및 판매 촉진 활동을 통해 ‘임금님표 이천한돈’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한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조병돈 이천시장, 박종구 임금님표 브랜드관리본부장, 김찬중 대한한돈협회 이천지부장 및 배경현 도드람푸드 대표이사 등 12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