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대표 윤병준)이 알바몬 대학생 서포터즈 ‘몬스터즈’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24일 밝혔다.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실무 중심 프로그램으로 지난 7월 진행된 1기 모집에서 총 800명 이상의 대학생들이 지원, 36:1의 서류 경쟁률을 기록해 큰 화제를 모았다. 또한 대도서관, 데이브 등 핫한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한 서포터즈 모집 영상이 단기간에 약 300만(8월 23일 기준)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알바몬은 ‘몬스터즈’에 관심을 보낸 대학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홍보 영상, 공지 등 관련 소식을 한 곳에 모은 몬스터즈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몬스터즈 홈페이지는 지원안내, 몬스터즈 소식, 활동스케치, 몬스터즈 게시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홍보 영상 시청, 보도자료 및 공지사항 확인 등은 물론 향후 몬스터즈 2기 지원까지 손쉽게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에서는 몬스터즈들이 직접 체험하고 제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는 몬스터즈가 제작한 발대식 현장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몬스터즈 공지사항 및 다양한 활동 확인은 ‘알바몬 몬스터즈 홈페이지와 알바몬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