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peripera)가 김소현의 앙큼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F/W 신제품 광고컷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배우 김소현은 러블리한 핑크 빛 메이크업부터 비비드하고 앙큼한 립 메이크업, 길고 풍성한 속눈썹의 인형 메이크업은 물론 분위기 있는 성숙한 메이크업까지 다채로운 4색 매력을 선보이며 단박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김소현의 광고컷과 함께 페리페라 F/W 메이크업 신제품 ‘잉크 라인’ 4종을 함께 선보였다. 페리페라 ‘잉크 라인’은 강력한 발색과 지속력의 잉크 속성을 담아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밀착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중인 페리페라 잉크라인은 ‘잉크래스팅 핑크 쿠션’, ‘잉크 퐁당 스틱’, ‘잉크 블랙 카라’, ‘잉크 더 벨벳’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부드럽고 보송한 텍스쳐에 강력한 잉크빨 지속력과 우수한 발색력의 ‘페리스 잉크 더 벨벳’은 지난 10일 선공개 이틀 만에 품절 현상을 빚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페리페라 광고컷 속 김소현의 잉크빨 뷰티템 ‘잉크 라인 4종’은 전국의 클럽 클리오 매장,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