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오는 9월4일까지 ‘올가맘 멤버십’ 1주년을 맞아 축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올가맘’은 올가의 영유아·어린이 전용 친환경 브랜드다. 올가는 지난해 8월, 베이비(0~12개월), 토들러(13~36개월), 키즈(37개월~7세) 등 아이의 성장 단계별 맞춤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기 위해 ‘올가맘 멤버십’을 론칭했다.
올가는 ‘올가맘 멤버십’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특가 할인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 숍인숍(SIS), 가맹점 바이올가, 올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우선 올가맘 멤버십 회원 모두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총 12개의 올가맘 대표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엄마를 위한 생활용품 및 건강식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올가맘이 3代(대) 가족사진을 찍어드려요’도 진행한다. 아이의 부모뿐 아니라 아이를 함께 키우는 조부모와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이다. 사연을 접수 받아 총 4가족을 선정,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다양한 제휴를 통한 혜택도 마련했다. 9월 30일까지 뮤지엄김치간 40% 입장권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20% 입장권 할인, 롯데월드 연간 회원권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가 직영점 및 백화점 SIS을 이용하는 올가맘 멤버십 회원을 위한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대나무 미니타월, 키재기 스티커, 올가 스낵 등 6가지 사은품 중 원하는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올가맘 멤버십은 바른먹거리에 관심이 있는 임산부 및 0~7세 자녀를 둔 올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별도 가입비와 연회비가 없다. 올가맘 멤버십에 가입하면 자녀의 성장단계별 필요한 상품 할인 쿠폰을 매월 지급받는 것은 물론 바른 식습관 교육 자료와 육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