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이
올해
40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레드키스’
캠페인은 소비자가
함께
동참하는
공유가치창출
캠페인이다.
보그
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의미있는
캠페인이기도
하며,
보그
코리아와는
제품
디자인부터
캠페인
기획까지
긴밀한
협업을
진행해왔다.
특히
이번
보그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유명
아티스트
‘도날드
로버트슨’의
작품이
들어간
한정
클러치백을
제작해
판매할
예정인데,
수익금은
모두
기부되어
국내
신예
패션
디자이너
후원
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패션월드가
사랑하는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도날드
로버트슨이
디자인에
참여한
‘레드키스’
클러치백은
그의
대표적인
아트워크
‘리피’가
담겨
키치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제작됐다.
MCM과
보그
코리아만의
특별
콜라보로
출시되는
MCM ‘키스
클러치백’은
오는
9월
1일부터
18일까지
(한정수량/조기소진
가능)
전국
MCM 매장에서
특별
소비자가
55,000원으로
판매
된다.
MCM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이나
보그
코리아
독자라면
전국
MCM 매장(면세점/아웃렛
제외)
또는
MCM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MCM
관계자는
“브랜드
탄생
40주년을
맞아
'지속
가능한
럭셔리
브랜드'로서
행보를
이어나가고,
그
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함께
담아
'레드키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K-패션을
이끄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잠재력
있는
한국
패션
디자이너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그들이
세계무대에서
선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레드키스’
캠페인
및
클러치백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MCM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