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퍼스트(대표 김정호)는 럭셔리 전기컨벡터 ‘보마네’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마네’는 산뜻한 디자인에 자동온도조절기능이 있어 실내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3단계 전력조절이 가능하여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난방을 할 수 있는 에너지 절감형 난방기이다.
특히, 따뜻해진 공기가 대류에 의해 공간 전체를 난방 하는 제품으로 어린이나 노약자들이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보마네’는 먼지나 소음이 발생하지 않아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전력조절스위치가 있어 소비전력을 3단계로 조절 가능하여 소비전력을 최대 70%까지 저 전력으로 조절하며 작동할 수 있다.
코퍼스트 김정호 대표는 “‘보마네’는 자동 온도조절기와 온도퓨즈에 의한 2중 온도과승방지 장치가 있어 안전하다”며 “특히, 이동하기 쉽고 사용이 간편하여 사무실 책상 밑이나, 수험생공부방과 어린이방, 노약자방 등의 개인난방에 적합하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코퍼스트 제품 전시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코퍼스트 홈페이지 검색이나 전화상담(1588-7122)이 가능하다. 코퍼스트는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이터, 천정형 복사패널, 아틀란틱 컨벡터, 전기 온수기, 테이블 히터 , 원적외선 난방기 등의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국내전기난방기 기업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