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가 봄 시즌을 맞아 신메뉴 3종을 2월 9일 새롭게 출시한다. 특히, 봄 시즌 메뉴는 과일을 더한 밀크티라는 신선한 티 음료 콘셉트와 매년 봄 입맛을 사로잡는 딸기를 활용한 믹스&매치가 특징이다.
2017년 봄 시즌 신메뉴는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딸기 밀크티’, ‘딸기 크림 스무디’ 등 3종으로 잎차로 직접 우려낸 베르가모트 향의 얼그레이 티를 음료의 베이스로 사용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티 경험을 선사한다. 스트레스 해소와 불면증 완화 효과가 있는 얼그레이의 은은한 향미와 새콤달콤한 딸기의 조화가 돋보인다.
공차코리아는 봄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 채널에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딸기에홀리고얼그레이에반하다 #공차 #공차딸기 등의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딸기 신제품을 마시는 인증샷을 올리면 각 채널에서 선착순 100명씩 총 200명에게 딸기 신제품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딸기 밀크티’,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딸기 크림 스무디’는 각각 4,300원, 4,500원, 5,300원에 판매되며, 코코넛, 펄, 밀크폼 등의 토핑과 함께 즐길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