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허벌라이프 스킨의 신제품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 대용량을 출시했다. 허벌라이프 스킨은 과학적인 포뮬라와 다양한 식물성 성분을 결합한 스킨 케어 라인이다. 허벌라이프 스킨 전 제품은 파라벤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는 150ml 대용량으로 실속을 더했다. 알로에 베라와 비타민 B, C, E를 포함한 허벌라이프만의 A,B,C,E 테크놀로지로 피부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며 식물유래성분을 함유하여 산뜻한 수분장벽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스킨케어의 시작 단계에서 피부를 정돈해줘 건조한 환절기 토너로도 적합하며,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이 상쾌함을 더한다.
150ml 대용량 제품은 넉넉한 용량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봄철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는 요즘 유행하는 스킨케어 방법인 토너를 아침 저녁 7번씩 덧바르는 ‘7스킨법’으로 순한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를 사용해 피부에 부담 없이 에너지를 더할 수 있고 기존 50ml 공병에 덜어 휴대용 미스트로 사용해도 좋다.
한편 민감한 피부를 정돈하고 피부 본연의 활력을 회복하고 싶다면 ‘허벌라이프 스킨® 얼티메이트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 에너자이징 허벌 토너를 포함해 모이스처라이저, 세럼, 아이 크림, 클레이 마스크 등 9종의 제품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를 책임진다. 허벌라이프 스킨 전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소비자용 제품구매 사이트 ‘Go 허벌라이프’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