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가 클렌즈 음료 ‘데일리 스무디’ 4종을 출시한다. 할리스커피의 ‘데일리 스무디’ 4종은 식사 대신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건강과 영양을 모두 담아냈다. 이번에 선보이는 ‘데일리 스무디’는 과일과 채소를 압력으로 천천히 착즙하여 영양소를 최대로 보존할 수 있는 콜드프레스 방식을 사용했으며, 바나나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슈퍼그린 스무디’는 몸의 정화 작용에 좋은 녹색 채소 케일과 밀싹이 함유된 음료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일반 야채에 비해 20배 이상 높고 칼슘과 철분이 가득 들어있어 몸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준다. ‘파워레드 스무디’는 소화 작용에 좋고 영양이 풍부한 비트와 함께 새콤달콤한 사과와 레몬으로 상큼한 맛을 살렸으며, 해독 작용을 돕는 생강까지 더해져 건강하게 즐기기 좋다.
또한 ‘스키니캐롯 스무디’는 당근에 사과와 샐러리를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마지막으로 ‘리프레쉬옐로우 스무디’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오렌지, 파인애플, 자몽에 레몬까지 새콤달콤한 과일이 듬뿍 담겨 있는 음료로, 더욱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데일리 주스’ 4종도 함께 출시했다. ‘데일리 스무디’는 5,900원, ‘데일리 주스’는 5,000원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데일리 스무디’ 4종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4월 12까지 데일리 스무디 구매 시 동일 음료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