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의 ‘화애락’이 ‘델시’와 만나 ‘화애락 트롤리 세트’를 출시한다. ‘화애락 트롤리 세트’는 화애락(화애락진 80일분 또는 화애락본 80일분) 제품을 ‘델시’ 기내용 트롤리 백 안에 담았다.
KGC인삼공사는 ‘화애락’의 브랜드 메세지와 ‘델시’의 브랜드 철학이 부합하여 콜라보를 하게 되었다. 황금연휴에 여행객이 증가할 것을 고려하여 여행 필수품인 ‘트롤리’에 여성들이 건강과 패션을 동시에 챙기며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화애락’ 제품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정관장’은 여행용 파우치에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담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홍삼 제품과 여행 필수품의 콜라보를 통해 제품화를 시도하고 있다. ‘화애락 트롤리 세트’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사전예약(4월 3일 ~ 4월 17일)을 통해 구매 가능하고,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로아티아 9일 일정의 ‘화애락 투어’ 여행권을 제공한다.
‘화애락 트롤리 세트’ 홍보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부부세트(화애락본, 홍천웅 각각 5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정관장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정관장 ‘화애락’은 2003년 출시되어 지난 10여년간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여성 전문 브랜드로 성장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