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는 올해 첫 아이스크림 신제품으로 라베스트 리얼브라우니샌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디저트 콘셉트의 브라우니 아이스크림을 첫 신제품으로 한 것. 실제로 롯데푸드가 2016년 아이스크림 첫 신제품으로 선보인 브라우니& 아이스바는 지난 1년간 1,6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제품으로 자리잡았다.
라베스트 리얼브라우니샌드는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을 쫀득한 브라우니 케이크로 샌딩한 모나카형 아이스크림이다. 기존 브라우니& 아이스바가 브라우니를 자른 다이스로 맛과 식감을 냈다면, 신제품은 고급 라베스트 아이스크림에 리얼브라우니 케이크를 통째로 샌딩해 진하고 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초콜릿 함량이 높은 브라우니가 40% 이상 들어있어 프로즌 디저트(Frozen Dessert)에 가깝다.
2016년에는 브라우니& 아이스바는 물론 티라미수 컵 등 디저트 콘셉트의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었다. 올해도 빙과시장에서 작은 사치를 강조한 디저트 제품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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