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이 오는 20일(토)부터 21일(일)까지 잠실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앞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신제품 론칭쇼를 진행한다. 이번 론칭쇼에서는 ‘음성인식 선풍기’, ‘2중날개 선풍기’, ‘날개 없는 에어 서큘레이터’ 등 여름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국내 최초 ‘음성인식 선풍기’는 별도의 조작 없이 음성만으로 전원조작, 바람세기, 타이머, 회전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사용자가 초기 호출 명령어 “써니야 응답해”라고 말하면 선풍기는 “안녕하세요”라고 응답한다. 이후 사용자 각 기능별 명령어를 입력할 경우 선풍기는 이를 실행한다. △전원은 “켜세요”, “멈추세요” 명령어를 △바람세기는 “강하게”, “약하게” 명령어를 △타이머는 “한 시간” “두 시간” 등 1시간 단위로 명령어 입력이 가능하며, △회전은 “회전” 명령어를 입력 시 해당 기능이 온/오프된다.
강력한 모터와 5엽 날개는 풍부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하며, 소음을 최소화 한다. 바람의 세기는 4단계로 총 6가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본체에 LED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전원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음성인식 기능이 온/오프되며, 원거리에서도 사용이 편리하다.
신일산업은 오는 21일까지 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자사 핸디형 선풍기 2대를 증정한다. 론칭쇼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자사 핸디형 선풍기를, 선착순 구매자 30명에게는 뷰티브랜드 ‘뮤즈베라’의 부스터 또는 세럼을 증정한다. 또한 추억의 뽑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