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에서 평양냉면 제품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평양냉면(더 단단한 면발)’과 ‘자른 평양냉면(부드러운 면발)’, ‘평양냉면(더 부드러운 면발)’ 제품으로 평양냉면 제품의 특징을 더 세분화하여 냉면 제품 선택의 폭을 확대하였다.
‘평양냉면(더 단단한 면발)’은 면발이 단단하여 쉽게 불지 않아 중식당이나 배달용으로 사용하면 좋고, ‘자른 평양냉면(부드러운 면발)’은 해동 후 끓는 물에 약 20~30초만 삶아 익히면 되는 제품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하여 조리가 간단하고 면발이 짧아져 끊지 않고 한 입에 먹지 좋아 아이들이 먹는 메뉴에 사용하면 좋다.
면사랑은 이미 평양냉면뿐만 아니라 함흥냉면, 칡냉면과 같은 냉면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지만, 시장에서 유일하게 면 식감에 따라 세분화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평양냉면 메뉴를 구성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면사랑 냉면은 질 좋은 메밀가루를 깨끗한 지하 150m 암반수로 반죽하여 만들었으며 전 제품 HACCP 지정을 받은 위생적인 제조공정에서 생산되어 안전한 제품으로 믿고 이용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