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대표 윤병준)이 ‘최고의 콜렉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최고의 콜렉터’ 이벤트는 알바몬이 최근 공개한 KBS2 드라마 ‘최고의 한방’ 연계 푸티지 광고 속 차은우, 이세영처럼 알바몬 ‘핫스팟알바’를 찾는 이벤트이다. ‘핫스팟알바’ 내 지역별로 1개씩 노출된 ‘한방에 알바찾자!’ 표식을 찾으면 응모가 완료되며 표식을 많이 찾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1명), △키엘 자외선 차단체 세트(15명), △라이언 무선 충전 패드(20명), △KFC 치킨 1마리(150명), △베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5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알바몬은 ‘최고의 한방’ 영상 컷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시나리오를 완성하는 ‘최고의 PD’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혼자 완성하기, 함께 완성하기(영상 컷 1개 선택)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여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시나리오가 이벤트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함께 완성하기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5만원권(10명)을, 혼자 완성하기 참여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베스킨라빈스 케익(40명), 파리바게트 교환권 1 만 3천원권(70명), 칸쵸컵(30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알바몬 홈페이지 및 알바몬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8월 22일에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판 및 개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