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한복 패션쇼 사진.
(대한뉴스 김기준 기자)=2025년 7월 30일, 전남 화순 하니움 문화스포츠센터에서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태극기 한복 패션쇼 & K-트롯 판타지 드레스 패션쇼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는 태극기 한복 패션쇼 조직위원회와 모델리아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모델리아 엔터테인먼트 광주지부가 주관했다.
이번 패션쇼에는 초등학생부터 시니어 모델까지 총 38명의 모델이 참여하여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전남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단순히 패션쇼를 넘어 광복 80주년의 의미를 되새기고 대한민국 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뜻깊은 자리였다.
태극기 한복 패션쇼는 전통 한복에 태극기의 의미를 담아 디자인된 의상들이 깊은 울림을 주었고. K-트롯 판타지 드레스 패션쇼는 K-트롯의 흥겨운 리듬과 어우러진 화려한 드레스들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태극기 한복 패션쇼 사진.
이날 행사에는 (사)한국문화예술진흥회 박윤수 이사장, kcap모델협회 박건호 회장을 비롯한 여러 기관 및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김호빈 대회장(모델리아 엔터테인먼트 광주지부장)은 "광복 80주년을 맞아 이러한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오늘 무대에 선 모델 한 분 한 분이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자랑스러운 얼굴이며, 이번 패션쇼를 통해 우리 문화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애국심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김호빈 대회장과 김진이 교수(한국예술종합학교 광주총괄본부장)의 헌신적인 노력이 이번 패션쇼의 성공적인 개최에 크게 기여했다. 방송인 이경 아나운서가 매끄러운 진행을 맡았으며, 곽영미 연출자의 섬세한 지휘가 더해져 완성도 높은 무대가 연출되었다.
▲태극기 한복 패션쇼 사진.
모델리아 엔터테인먼트 황영이 회장은 이번 행사에 함께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며, 8월 15일 오후 5시 부산 금정구청 1층 대강당에서 광복 80주년 기념 태극기 한복 패션쇼와 K-트롯 환타지 드레스 패션쇼가 열릴 예정임을 밝혔다. 앞으로도 우리 문화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소중한 역사를 기리는 뜻깊은 자리를 계속해서 만들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