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가 가을 신메뉴, ‘크림라떼 3종’을 9월 1일 출시한다. ‘크림라떼 3종’은 2015년 가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크림라떼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음료다. 카페라떼와 크림의 조화로 이색적인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커피와 크림이 층을 이룬 매력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위트 크림라떼, ▲그린티 크림라떼, ▲밀크티 크림라떼 3가지로 출시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스위트 크림라떼’는 달콤한 카페라떼에 밀크 크림을 얹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그린티 크림라떼’는 카페라떼에 그린티 크림을 살포시 얹어 아래 층을 마시면 카페라떼 본연의 맛을, 위층을 마시면 그린티라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커피 한 잔으로 카페라떼의 깊은 풍미와 그린티라떼의 달콤 쌉싸름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따로 혹은 섞어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밀크티 크림라떼’는 카페라떼에 밀크티 크림을 얹어 아래 층에는 카페라떼의 깊은 풍미를, 위층은 밀크티 특유의 향긋함을 품고 있는 음료다. 한 잔의 커피로 카페라떼와 밀크티라떼의 맛을 각각 즐기거나 섞어서 동시에 음미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특히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의 따뜻한 음료(HOT)는 원두 본연의 산미와 단맛이 어우러져 깊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리스트레또샷을 베이스로 했다. 아이스 음료(ICED)는 저온 추출해 커피 본연의 풍미와 향기가 그대로 살아있으며 목 넘김이 부드러운 콜드브루를 베이스로 하여 각각에 따른 커피 본연의 맛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가을 시즌 한정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 예정이며 사이즈는 레귤러와 그란데 두 가지다. 한편, 크림라떼 3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1일까지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리조트, 휴게소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크림라떼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