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대표 노동완)가 ‘해외 명문대학 입시설명회’를 오는 11월 29일(화) 오후 3시에 서울 종로를 포함한 대전·대구·부산 edm유학센터 각 지사에서 개최한다. 이번 2017년도 해외 대학 입학을 고려 중인 학생을 비롯해 현재 미국, 영국, 캐나다 대학 입학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해외 아트대학 진학 및 포트폴리오에 관심이 있는 학생도 신청할 수 있다.
본 입시 설명회는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인기가 많은 행사로 올해는 대표적인 유학 국가인 미국, 영국, 캐나다의 세계 랭킹 200위권 내 명문대학 입학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먼저 나라별 일반 전공 및 아트 전공 입학전략을 상세하게 알아보고 세계 TOP100 대학으로 진학한 성공적인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edm유학센터 EC가 다양한 케이스에 따른 맞춤 전략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서울 종로지사의 경우 김유선 CEG Korea 지사장이 직접 강연을 진행해 해외 입시에 대한 진솔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비타500 음료를, 참석한 전원에게는 edm유학센터가 자체 제작한 국가별 유학 가이드북과 한정판 에릭남 노트&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그 외 1:1 진학 컨설팅 기회도 모두에게 제공하며 국가 진학은 개별 상담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 해당 설명회 참가는 전화 또는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노동완 대표이사는 “수험생이나 더 넓은 세계에서 각국의 학생들과 함께 수학하길 원하는 학생들에게 이번 해외 명문대학 입시설명회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압도적인 해외 대학 합격 결과를 만들어낸 edm유학센터에서 세계 명문대학 진학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