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톤히어링코리아가 대명라이프웨이와 지난달 30일 전략적 업무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오늘부터 벨톤&대명라이프 결합상품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대명라이프웨이는 상조서비스뿐만 아니라 레저∙웨딩∙여행∙문화 등 다양한 라이프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최근에는 한국경제신문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제 11회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벨톤 & 대명라이프웨이 결합상품은 대명라이프웨이의 상조서비스 가입을 통해 벨톤보청기의 파격적인 구매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기존 보청기 할부 렌탈 제품보다 더욱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혜택들을 제공받음과 동시에, 여행, 웨딩 등의 전환서비스, 대명리조트 및 오션월드 등 부대시설, 공연 할인 등의 혜택까지 포함된 대명그룹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이다.
벨톤히어링코리아 관계자는 “대명라이프웨이의 다양한 비즈니스 인프라와 접목하여 보청기 및 벨톤히어링의 청각솔루션들을 적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가슴이 벅차며, 금번 결합상품 출시를 통해서 벨톤의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벨톤&대명라이프웨이 결합상품은 8월 10일 본격 론칭하며, 전국 55개소의 벨톤보청기 전문점과 취급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