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국제도시, 배곧 신도시, 용인 역북 미니 신도시 등 수도권은 물론 세종시, 울산, 김천 등 전국 곳곳에서 프리미엄 단지설계와 혁신평면으로 성공적인 분양열풍을 일으키며 업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골드클래스가 드디어 구미에 최초 ‘혁신설계 아파트’로 첫 선을 보인다.
확장단지 골드클래스는 구미 확장단지 최 중심, 상업시설이 가장 인접한 입지에 들어설 예정이며 59㎡, 74㎡, 84㎡의 다양한 중소형 인기평형대 구성으로 내 집 마련을 준비하고 있는 실수요자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전세대가 정남향 배치인 동시에 판상형 설계단지는 구미 최초로 공급되므로 소비자들의 이목 또한 집중되고 있다. 일조권 확보는 물론, 통풍 및 채광이 우수하여 여름철 특히 더운 지역인 구미 수요층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4베이 4룸 혁신평면 구성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으며, 59㎡에도 4베이 구조를 적용하는 등 혁신평면 설계로 골드클래스만의 공간 프리미엄을 더하고 있다.
확장단지 골드클래스는 단지 바로 앞 중심상업시설(예정부지)은 물론 도서관, 근린공원, 유통시설(대형마트 예정부지)와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고등학교 예정부지가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있어 자녀들의 등하교길 안전을 염려하는 젊은 학부모들에게도 인기이다. 무엇보다도 옥계동이 불과 5분대 생활권에 있어 학원가는 물론 각종 편의시설을 바로바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할 전망이다.
구미 최대 규모 택지지구로 구미 경제의 신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구미확장단지는 인근 국가산업단지와도 인접해 있으며, 향후 국가산업단지 배후 주거지로의 높은 프리미엄 또한 기대된다. 특히, 확장단지 내 총218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되는 ‘물과 숲’을 주제로 한 명품도시 조성이 확정될 것으로 보여 구미시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골드클래스는 교통 환경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5번과 67번 국도를 이용한 중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으로의 광역도로망 뿐만 아니라, 국도대체우회도로와 구미 하이테크 밸리 진입도로가 현재 공사 중에 있어 이 도로가 완공되면 교통편리 역시 확장단지 골드클래스만의 놓칠 수 없는 분양 포인트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바로 오늘, 오픈되는 구미 골드클래스에 벌써부터 인근지역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분양문의: 054)457-7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