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이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더 넥스트 스파크 옆에서 1호차 주인공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장면(왼쪽부터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주인공, 마크 코모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사진제공: 한국지엠) |
쉐보레가 최근 더 넥스트 스파크에 대한 폭발적인 고객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각 지역 명소에서 차량전시 및 시승행사를 포함한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에 돌입한다. 이와 관련 쉐보레는 8일, 서울 코엑스에서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대규모 고객 체험 마케팅의 시작을 알렸다.
더 넥스트 스파크 일반 고객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이진우씨(남, 32세)는 “순찰 관련 업무를 하다보니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경험해볼 수 있었고, 쉐보레 차량의 퍼포먼스와 안전성에 대해서 익히 잘 알고 있었다”며, “이번에 구매한 더 넥스트 스파크는 6살 난 아이와 같이 탈 수 있는 안전한 차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며 스파크의 선택 이유를 밝혔다.
쉐보레가 진행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고객 체험 마케팅은 “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전국 단위 대규모 행사로, 시승 및 전시 이벤트 등을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인천 스퀘어원을 비롯해각 지역의 트렌디한 명소에서 진행될 예정.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 넥스트 스파크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를 방문해 더 넥스트 스파크를 체험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과 CGV 영화 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당첨자는 9월 15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