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니기리와이규동이 지난해 새롭게 런칭한 제2브랜드 ‘리즈스테이크갤러리’가 오는 28일(수) 오후 3시 서울 송파구 가락동 본사에서 가맹점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오픈한 제주일도점과, 파주금릉점의 경우 준비한 식재료가 연일 동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어 서둘러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일정을 잡았다고 본사측은 전했다.
리즈스테이크갤러리는 기존의 무거운 분위기와 부담스러운 가격 대신 캐주얼한 분위기와 7,900~9,900원의 실속있는 가격대의 스테이크를 주력으로 판매 한다. 쌀국수, 필라프(볶음밥) 등도 먹을 수 있다. 본사에서 모든 식재료를 공급하기 때문에 조리가 간단해 전문조리사가 필요 없고, 매장운영에 부담이 없는 점이 특징이다.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steakgallery.co.kr)나 전화(02-448-0271)를 통해 하면 된다.
(주)오니규는 '오니기리와이규동'과 '리즈스테이크갤러리' 등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2009년 1월 한국 외식업계에 일본식 삼각김밥 전문점으로 출사표를 던지고, 3년여 만에 200호점을 돌파하여 국내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작년 새롭게 론칭한 '리즈스테이크갤러리'는 7900원 스테이크로 고가격의 스테이크 시장에서 틈새시장을 공략했다는 평가다. 역삼1호점 등 3개점을 운영 중이며, 10월까지 2개 매장을 추가로 연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