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 사진자료1] 오레오씬즈 2종.jpg](/data/photos/peg/1511/thumb/429d0a4819e8fba86c0745304b92bd80_OiAuNN9TNyyLj2mXexRJXbHv.jpg)
동서식품 김보미 마케팅 매니저는 "아빠와 함께 우유에 찍어 먹던 오레오가 친구나 연인, 그리고 커피와 즐기는 디저트 쿠키로 변신했다”라며 “디저트 문화에 익숙한 2030 여성들이 바삭하고 부드러운 ‘오레오 씬즈’와 함께 더욱 달콤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오레오는 1912년 미국 뉴욕에서 처음 탄생한 이후 100여년 넘게 전 세계인들로부터 사랑 받아온 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화이트크림 이외에도 초콜릿크림, 딸기크림 등의 다양한 맛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이번에 디저트 케이크 맛 2종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된 ‘오레오 씬즈’는 이미 중국과 미국에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동서식품 ‘오레오 씬즈’ 2종은 할인점 기준 1,300원(84g)에 판매될 예정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