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년회며 연말 파티가 많아지는 12월, 평소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호한 여성들도 비교적 과감하고 눈에 띌 수 있는 화려한 메이크업에 시선이 가기 마련이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도 시즌에 맞춘 홀리데이 컬렉션들이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다. 연말 모임, 강렬한 인상으로 주목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소개한다.
코나드에서 신제품으로 선보인 홀리데이 컬렉션 ‘페블린 타다 아이섀도우’는 12월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을 위해 출시한 아이섀도우로, 다채로운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로 가루날림을 최소화 하였으며 아이 메이크업시 화려하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강렬한 컬러 5종(노블레스, 레트로, 스캔들, 워너비, 앤티크) 으로 구성했다. 어두운 파티 조명 아래 섹시하고 은은한 눈매로 변신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에뛰드하우스의‘플레이 101 스틱’은 아이, 립, 치크 등 모든 메이크업을 펜슬만으로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컬러 펜슬이다. 생생한 컬러 발색력과 크리미, 매트, 글로시, 쉬머링, 글리터의 총 5가지 텍스처로 구성되며 화장이 서툰 초보자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VDL과 새로운 글로벌 톱 모델 ‘코코로샤’가 함께 선보인 ‘길티플레져 홀리데이 컬렉션’ 중 ‘립큐브 벨벳 인텐스길티플레져’는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컬러와 텍스처 모두 극대화된 선명한 레드립 연출이 가능하다.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 계열의 컬러로 대담하게 표현되어 입술을 글레머러스하게 강조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