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의 천연 향을 담아 특유의 상큼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칼로리가 없고 당분과 카페인도 들어 있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기존 ‘디아망 플레인’과 ‘디아망 라임’ 외에 ‘디아망 자몽’을 추가로 출시하면서 제품 라인을 강화하고, 주 타깃인 2030세대 여성 소비자 공략을 통해 국내 탄산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디아망(Diamant)’은 건강과 미용을 중요시하는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출시된 프리미엄 탄산수 제품이다. 냉장 주입 공법을 사용해 탄산의 청량감을 극대화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디아망 자몽’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디아망 제품 구매 시 에이핑크 엽서와 디아망 레시피 팁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무작위로 배송되는 엽서에는 에이핑크 멤버별 친필사인이 담겨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