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구름많음동두천 15.6℃
  • 흐림강릉 17.7℃
  • 연무서울 16.4℃
  • 구름많음대전 18.3℃
  • 구름조금대구 18.6℃
  • 흐림울산 16.7℃
  • 흐림광주 18.3℃
  • 박무부산 15.8℃
  • 맑음고창 18.4℃
  • 흐림제주 16.0℃
  • 흐림강화 13.0℃
  • 구름많음보은 15.0℃
  • 구름많음금산 17.3℃
  • 구름조금강진군 18.0℃
  • 흐림경주시 18.0℃
  • 흐림거제 15.9℃
기상청 제공
월간구독신청

신제품

'순하리' 페트(PET)에 담아 출시

기존 유자, 복숭아, 사과에 이어 새롭게 소다맛 추가, 개성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층 취향 반영한 새로운 패키지 도입

 
롯데주류(대표 이재혁, www.lotteliquor.com)가 ‘순하리 처음처럼’ 페트(PET) 제품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페트로 출시되는 ‘순하리 처음처럼’은 기존에 병으로 출시됐던 유자, 복숭아, 사과를 포함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순하리 처음처럼 소다’까지 총 4개 제품으로 용량은 병 제품보다 40㎖ 많은 400㎖다.
 
알코올 도수는 유자 14도, 나머지 3종은 12도이고 출고가는 1,290.5원으로 동일하다.
 
롯데주류는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제품을 찾는 젊은 소비자의 음용 트렌드를 반영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페트 소재를 활용하는 한편,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기존 400㎖ 페트 제품과 다른 차별화된 패키지를 도입해 신선함을 더했다. 기존 14도던 ‘순하리 처음처럼 복숭아’의 알코올 도수를 12도로 낮추고 소다향을 첨가한 ‘순하리 처음처럼 소다’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더욱 부드러운 목넘김과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의견을 제품에 적극 반영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소주 베이스 칵테일’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소비자 의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고 있다”며 “어느 때 보다 시장의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분들의 반응을 면밀히 살피고 적극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