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롯데 헤이즐넛 클래식’은 엄선된 카카오버터 100% 등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샤롯데 크랜베리 & 아몬드 클래식’은 크랜베리 과육과 아몬드를 조화롭게 혼합하고 카카오버터 100%를 사용하여 맛과 향이 뛰어난 초콜릿이다. ‘쇼콜라토르테’는 초콜릿의 깊고 진한 풍미를 케이크에 담아내기 위해 쇼콜라티에의 레시피를 반영, 초콜릿 코팅과 초코잼의 비율을 2:1로 한 케이크이다. 촉촉한 느낌과 진한 초콜릿 케이크의 풍미가 유럽풍 정통 디저트 케이크를 연상하게 한다.
샤롯데 브랜드는 포장디자인을 고급화, 차별화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미지를 살렸다. 롯데제과는 샤롯데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론칭 행사를 전개한다. 이 행사는 1월 5일부터 1월 2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7층 시네파크)에서 갖는다. 행사에는 샤롯데 제품 6종과, 샤롯데를 세 명의 미디어 아티스트(김창겸, 서대호, 한요한)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 ‘Art of Chocolate CHARLOTTE’ 9점이 전시된다.
한편 샤롯데 론칭에 맞춰 1월초부터 인기 배우 신민아가 출현하는 TV-CF도 방영한다. 광고는 “지워지지 않는다. 초콜릿 예술이 되다” 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되었다. 특히 작가들의 작품과 신민아의 이미지가 결합, 여운이 남는 초콜릿의 깊이를 상징적으로 보여줘 심미감을 느끼게 하는 광고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