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가 용도와 편의에 따라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키친타올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물기에 강한 키친타올을 찾는다면? ‘코디 슈퍼스트롱 키친타올’
생선 등을 조리할 때는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한 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코디 슈퍼스트롱 키친타올’은 100% 순수 천연펄프에 도톰한 3겹 엠보싱으로 타 제품보다 흡수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3겹으로 제작, 여러 장을 겹쳐 사용하지 않아도 돼 경제적이고 물에 젖어도 잘 찢어지지 않는다.
주방 세균이 걱정이라면? 천연 항균 특허기술 적용 ‘코디 천연 대나무 키친타올’
온 가족이 함께 먹을 음식을 만드는데 위생에 좀 더 신경 쓰고 싶은 주부라면 ‘코디 대나무 키친타올’을 추천한다. ‘코디 대나무 키친타올’은 대나무 펄프원단의 항균물질이 최대한 보존될 수 있도록 제조하는 방법에 대해 특허출원(10-2015-0015096)된 제품으로 주방 세균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기름진 음식, 칼로리가 걱정된다면? 기름 흡수력 24% 증가 ‘코디 기름먹는 키친타올’
다이어트의 적으로 꼽히는 기름진 음식 칼로리가 걱정이라면 ‘코디 기름먹는 키친타올’을 사용해보자. 이 제품은 구성 섬유의 면적 및 흡수공간이 넓은 특수원단을 사용해 일반 키친타올 대비 기름 흡수력을 24% 증가시켰다. 또한 데즐 엠보싱이 수분통로를 만들어줘 흡수력이 빠르고 강력해 프라이팬의 기름 제거용으로 탁월하다.
위생적이고 간편함을 추구한다면? 편리하게 톡톡 ‘코디 뽑아쓰는 키친타올’
사용의 편리함을 추구하는 주부들에게는 ‘코디 뽑아쓰는 키친타올’이 제격이다. ‘코디 뽑아쓰는 키친타올’은 기존 두루마리 형태와 달리 티슈처럼 한 장씩 뽑아 쓰는 방식의 제품으로, 사용이 간편해 주방뿐 아니라 거실 등 필요한 곳에 비치해놓고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케이스 형으로 제품이 노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이물질이 표면에 닿을 걱정이 없어 위생적이다.
쌍용C&B 관계자는 “주방의 필수품 키친타올의 성능 업그레이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늘고 있는 가운데 쌍용C&B는 다양한 스타일의 키친타올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며 “각자 기호와 필요에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