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는 컵라면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동엽 떡볶이 3종과 치즈라면을 컨셉으로 한 신동엽 치즈신탕면 1종 등 총 4종을 출시했다. 신동엽떡볶이 3종과 치즈신탕면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4종 구매 시 음료수를 증정한다
신동엽 떡볶이 3종은 화끈하게 매운 양념맛을 강조한 ‘아주매운떡볶이’와 매콤한 사천짜장의 맛이 일품인 ‘사천짜장떡볶이’, 체다 치즈와 쫄깃한 떡의 조화가 매력적인 ‘체다치즈떡볶이’다. GS25는 다양한 맛과 함께 부담스럽지 않은 소용량, 합리적인 가격(각 1천원), 컵라면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리법으로 인해 평소 떡볶이를 즐기는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색다른 라면 열풍이 기대되는 치즈라면도 선보였다. 까망베르와 체다치즈로 맛을 내 치즈의 풍미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치즈라면인 ‘신동엽 치즈신탕면(이하 치즈신탕면)’이다. GS25는 지난 해부터 오모리김치찌개라면의 열풍을 이어갈 신상 라면 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올해 첫 PB라면으로 치즈신탕면을 출시하게 됐다. 기존 라면의 국물과는 다르게 걸쭉한 파스타 소스 느낌으로 만들어 빵이나 주먹밥 등을 함께 즐길 때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가격은 1400원이다.
박성호 GS리테일 편의점 라면MD는 “색다른 맛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컨셉의 라면과 간편하고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미니 떡볶이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매년 특색 있는 새로운 라면 상품을 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신상품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