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2016 S/S ‘카린 로이펠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카린 로이펠트의 특별한 감각과 ‘옷을 통해 개인의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컨셉에 기반하여 ‘열심히 일하는 여성을 위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테마로 한 56개의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세련된 오피스룩 뿐만 아니라 파티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디테일한 부분에까지 신경을 기울여 ‘여성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형상기억 및 주름방지 기능을 갖춘 패브릭과 세련된 패턴을 활용해 활동성과 개성 표현에도 중점을 두었다.
특히 이번 ‘카린 로이펠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블루종, 스웨터 및 스커트 등 스타일링의 기본이 되는 필수 아이템뿐만 아니라 일상 스타킹, 실크 스카프 및 토트백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출시되어 간단한 믹스매치 만으로도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일부 아이템들은 화려한 애니멀 프린트로 출시되어 봄, 여름 시즌에 알맞게 화사하면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유니클로와 카린 로이펠트의 두 번째 만남인 2016 S/S ‘카린 로이펠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전체 상품 및 스타일링 컷은 특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세계적인 패션포토그래퍼인 스티븐 마이젤이 감각적인 느낌의 연출 이미지를 촬영해 의미를 더했다. 뉴욕 태생인 스티븐 마이젤은 패션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진작가 중 하나이며 예술과 상업의 경계를 아우르는 활동으로 명성이 높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여성을 위한 우아하고 여성’을 위해 ‘기능성’과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카린 로이펠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1월 22일(금) 전국 매장에서 출시되며, 전체 라인업은 명동중앙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압구정점, 강남점 및 온라인스토어(www.uniqlo.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