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찜갈비, LA갈비
초특가 행사 최대 50% 할인
사전예약 할인행사, 제휴카드결제시 최대 20% 할인
GS수퍼마켓은 23일 하루 호주산 찜갈비와 미국산 LA갈비를 초특가로 판매하는 ‘미리 설 준비 1탄’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의 팝카드 또는 제휴 신용카드(BC, 하나카드)로 구매 시 판매가격의 최대 50%이상 할인된 1,480원(100g), 1,580원(100g)에 판매한다. 명절 때 가격이 상승하는 찜갈비와 LA갈비를 사전 해외 직구매를 통해 물량을 확보함으로써 이번 초특가 행사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한우 선물세트 사전 예약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달 28일까지 명품한우세트, 갈비세트2호, 실속호, 꼬리반골보신세트, 알뜰찜갈비 등 7종의 한우선물세트를 사전 예약하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휴 행사카드(신한, 비씨, 롯데, 국민, 하나)로 결제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해 4+1, 9+1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6만원부터 5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친환경한우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김진배 GS리테일 수퍼마켓 축산팀 MD는 “친환경 지정목장에 키운 한우와 호주 청정우 등을 알뜰하게 제공하기 위해 사전 구매 등을 통해 미리 준비해 왔다”며 “다양한 행사이벤트로 알뜰한 설 준비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