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로렐라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 3대 영양소와 식이섬유를 비롯한 필수 아미노산,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이같이 풍부한 영양소가 면역력 증진, 체내 유해물질 배출, 피부건강 등을 돕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시장 점유율 70%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클로렐라 플래티넘’, ‘클로렐라 NEW’, ‘닥터 클로렐라’ 등이 있다.
대상웰라이프 최광회 상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은 규모나 효과 면에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특히 황사와 미세먼지가 극심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인들에게 클로렐라의 해독 기능과 유해물질 배출 효과를 어필해 한국 관광 시 필수 구매 아이템으로 자리 잡도록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공식 온라인 중문몰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