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인증, 미세먼지까지 막아주는 KF80, KF94 등급 유해물질 차단 마스크 선봬
-성인용 2종과 아동용 총 3종 출시

‘코디 후레시아 황사마스크’는 식약처가 인증 기준으로 정한 3가지 테스트를 통과해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입자크기 0.6 마이크로미터의 미세입자를 80%이상 차단해 황사나 미세먼지 같은 입자성 유해물질의 호흡기 유입을 막아주는 KF80 등급과 0.4 마이크로미터의 미세입자 94%이상을 차단, 입자성 유해물질은 물론 신종플루 같은 질환 감염원까지도 예방할 수 있는 KF94 등급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피부와 직접 닿는 부분의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 장시간 착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특허(제10-1072467호) 받은 끈 조절기능이 적용, 사용자의 얼굴 크기에 맞춰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다.
쌍용C&B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G마켓에서 배송비만 내면 ‘코디 후레시아 황사마스크’ 4장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쌍용C&B 관계자는 “봄철만 되면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황사에 호흡기 위생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황사마스크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어린이를 위한 아동용도 함께 출시돼 성인,아동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코디 후레시아 황사마스크’로 안전하게 외출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