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_신일산업]티타늄 다기능 믹서기 02.jpg](/data/photos/peg/1602/thumb/ec7470fc9f8c9924721c5dae0ff7d984_4TsXvFGXrVPkUVKqIkCTG17j3RUbeQJc.jpg)
신일산업의 티타늄 다기능 믹서는 다지기와 믹서가 모두 가능한 2in1 기능의 제품으로, 두 가지 칼날로 구성되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신일산업의 믹서기답게 350W의 강력한 모터를 채용해 짧은 시간에도 대용량 믹서기처럼 시원하게 분쇄한다.
신일산업의 1구 하이라이트는 유해가스 배출이 전혀 없는 친환경 1구 레인지로,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요리 종류에 따라 쉽게 화력 조절이 가능하며 특수 세라믹 평면 열판으로 관리가 편해 바쁜 신혼부부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신일의 하이라이트는 지난 해 검사한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요즘 신혼부부는 둘만의 공간에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인테리어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초소형 블루투스 스피커와 미니 프로젝터가 뜨고 있는 이유다. 에어셀의 무선 빔 프로젝터는 집 안에서는 물론 여행이나 캠핑에서도 둘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다. 브릿츠의 블루투스 스피커는 고성능 소형 유닛과 CVC 소프트웨어 적용으로 명료한 사운드와 강력한 저음으로 풍부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제품이다. 하단에는 블루 LED 조명이 탑재되어 어느 공간에서나 감성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낼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