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은 참가업체 중 유일하게 기존 테이블 상담방식에서 진화한 데이터 분석을 통한 PC상담을 진행하였다. 초록마을은 검증된 최신 자료를 예비 창업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난 16년간 축적된 가맹사업 노하우를 다각적으로 수집하고 정리하였다. 예비 창업자들은 초록마을 PC상담으로 지역상권과 후보군 및 가맹점 개설에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받아 초록마을 가맹사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였다. 초록마을 가맹점 개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초록마을 홈페이지 및 개발본부(1544-6266)에서 문의 가능하다.
초록마을 개발본부 정강희 팀장은 “초록마을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 직원들이 유기적으로 움직이며 초보 가맹점주님의 성공적인 창업을 돕는다. 창업 이후에는 일정기간 동안 직원이 상주하여 매장 조기 안정화에 기여하고, 각 가맹점의 조건과 상황에 따른 사후 관리를 실시한다”며 “프랜차이즈 업계의 침체 속에서도 안정된 운영 노하우와 차별화된 고품질 상품으로 가맹점주들이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헌신하는 초록마을이 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하였다.
한편, 초록마을은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와 ‘프리미엄브랜드 지수 친환경 식품 부문”에 6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되었다. 이 외에도 작년 6월에는 전국 430여 매장 가맹점주들과 상생과 협력의 노력을 인정 받아 ‘대한민국창업대상 지역경제 부문’을 수상하였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