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한정판 출시는 최근 디저트를 통해 작은 위안을 얻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위안이 필요한 소비자에게 ‘WAY TO GO(잘 하고 있어)'라는 응원의 문구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달한 것이다. <쁘띠첼 x KYE 스윗푸딩>은 오는 4월까지 판매되며, 밀크커스터드, 레어치즈, 로열커스터드를 비롯한 7종으로 출시된다.
CJ제일제당 쁘띠첼은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2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16 FW 서울패션위크’ 행사중 계한희 디자이너의 패션쇼에 참석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쁘띠첼 x KYE 스윗푸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온라인에서는 <쁘띠첼 x KYE 스윗푸딩> 7종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계한희 디자이너가 만든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병규 CJ제일제당 쁘띠첼팀 팀장은 “계한희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쁘띠첼의 주요 소비층인 20~30대 여성 고객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설명하고, “이번 한정판 제품을 통해 소비자가 작은 위안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식품과 패션의 만남은 코카콜라와 장 폴 고티에의 사례처럼, 소비자의 수집욕을 불러일으켜 브랜드 입장에서는 고정 팬을 확보할 수 있고, 소비자 입장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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