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국내 RTD 탄산수 1등 브랜드 트레비의 붐업 조성과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제작됐다. 광고는 트레비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의 제품 속성적 측면에서 색다른 시원함을 선사한다. 도심 속을 걸어가는 한예슬과 몸을 감싸는 시원하고 상쾌한 스파클링을 통해 트레비만의 청량감을 눈으로 직접 느낄 수 있게 표현했으며, 한예슬의 스타일리시함까지 더해져 트레비만의 스타일리시한 상쾌함을 완성했다.
여기에시원한 분수 이미지나 톡 쏘는 기포를 표현한 비주얼 역시 트레비만의 상쾌함을 완벽히 전달해준다. 롯데칠성음료는 배우 한예슬이 트레비가 추구하는 스파클링의 톡톡 튀는 느낌과 스타일리시함이 어울려 트레비 모델로 선정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트레비의 브랜드 매시지를 적극적으로 알려나가겠다."며, "올해 국내 탄산수 시장 규모는 두 자리 수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트레비 매출 또한 시장 성장세를 웃돌며 탄산수 1등 자리를 굳건히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레비'는 트레비 분수에서 이름을 딴 제품으로, 광고 및 소비자 프로모션 등을 포함해 인기리에 방영된 tvN의 '꽃보다 청춘' 시리즈에 PPL도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탄산수 1위 브랜드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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