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 망고젤 & 복숭아젤’을 출시했다. 뉴케어 망고젤•복숭아젤은 고단백 영양 젤리로, 영양밸런스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맛있는 간식으로 차별화를 이뤘다. 뉴케어 망고젤•복숭아젤 100g을 섭취하면, 두부 1조각, 달걀 3개, 사과 1개 반에 해당하는 단백질(6g)과 칼슘(100mg), 식이섬유(4.5g)를 단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하고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피로와 근육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필수아미노산 BCAA(500mg)도 섭취할 수 있다.
부드러운 식감으로 어려움 없이 먹을 수 있으며, 당류(3.5g)와 열량(75kcal)을 낮춰 혈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맛은 망고와 복숭아 2가지다. 자사몰 정원e샵과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젤2종은 1Kg 대용량 제품으로도 선보인다.
웰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영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고단백 영양보충 간식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뉴케어 젤 2종은 근손실, 골다공증이 우려되는 실버층과 많은 영양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간식으로 특히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환자 상태에 맞는 균형영양식을 선보이는 국내 No.1 환자영양식 전문 브랜드다. 지난 1995년 첫 출시 이후, 지속적인 임상 연구를 통해 환자의 입맛과 영양상태를 개선할 수 있도록 영양밸런스를 맞춘 다양한 환자영양식을 선보이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