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핀레이슨’과 손잡고 ‘핀레이슨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핀레이슨 모던세트’와 ‘핀레이슨 커플세트’ 두 가지 구성이다. ‘핀레이슨 모던세트’는 ‘모던 아메리카노’ 2팩과 ‘모던 돌체크레마’ 2팩, 핀레이슨 패턴의 머그잔 1개로 구성됐다. 모던(MO.DUN)은 100% 아라비카 원두로만 만든 던킨의 스틱형 원두커피다. ‘모던 아메리카노’는 오리지널 블랙커피 스타일이고, ‘모던 돌체크레마’는 크림과 설탕이 더해진 카페라떼 타입 제품이다.
‘핀레이슨 커플세트’는 ‘오리지널 블렌드 핸드드립’ 팩 2개와 ‘에스키스타뮤즈 핸드드립’ 팩 2개, 핀레이슨 머그잔 2종이 한 세트다. 던킨의 핸드드립 커피는 언제 어디서나 드립커피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티백 형태로 만들어졌다. ‘오리지널 블렌드’는 미디엄 로스팅으로 풍부한 바디감이 좋고, ‘에스키스타뮤즈’는 화사한 산미와 꽃향기가 그 특징이다. 핀레이슨 커플세트의 가격은 23,000원이다.
핀레이슨 머그잔은 핀레이슨의 대표적인 패턴인 ‘엘리판띠(Elefantti)’ 디자인 컵이다. 클래식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감각적인 북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색상은 레드와 그레이 2종이다. 핀레이슨 선물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일부 이벤트 매장에서 판매, 판매매장은 홈페이지 참조)
한편, 핀레이슨(Finlayson)은디자인 패턴회사로 10만종이 넘는 패턴 디자인을 축적하고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핀레이슨’ 패턴을 활용한 머그잔과 던킨도너츠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세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 선물세트는 신혼부부나 집들이 선물로 특히 좋다.”고 전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