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은 ‘제18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 2년 연속으로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5,000병을 후원한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평균 좌석 점유율 80% 이상을 기록하는 유일한 국제영화제이다. 올해는 오는 6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메가박스 신촌에서 진행되며, 전년도보다 상영되는 영화수뿐만 아니라 42,000여 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올해로 2년 연속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5,000병을 제공한다. 풀무원샘물은 영화제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 행사 참가자들의 수분 섭취를 적극적으로 후원해 왔으며, 올해에도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관람객, 게스트 및 행사 관계자들이 점차 무더워지는 여름 날씨에도 활기차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수분 섭취를 지원한다.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수원지의 청정한 자연과 천혜의 지질학적 조건이 특징이다.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 가지 자체 항목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