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Dr.Martens)’이 ‘TMNT 닌자터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닥터마틴의 시그니처 아이템 1460 부츠로 재 탄생한 ‘TMNT 닌자터틀’은 미국 니켈로디언 채널의 대표 만화영화로, 레오나르도(Leo), 미켈란젤로(Mikey), 라파엘(Raph), 그리고 도나텔로(Donnie) 등 4명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이번 닥터마틴의 ‘TMNT 닌자터틀’ 콜라보레이션은 이 4명의 캐릭터 각각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되었다. 주인공들의 고유 컬러를 스트랩에 가미하였으며, 늘 두건을 착용하고 다니는 이들의 모습을 발목 부분의 키퍼 장식으로 표현했다. 성인 사이즈를 비롯해 키즈와 유아용 사이즈로도 출시되어 패밀리룩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닥터마틴은 6월 4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닌자터틀 제품 구매 고객에게 도미노 피자 교환권 및 닌자터틀 USB를 증정한다. 닥터마틴 X 닌자터틀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단독 출시되어 명동점, 압구정점, 온라인 직영 몰에서만 구입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마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멤버십 지갑 어플 ‘시럽(Syrup)’을 통해 닥터마틴 브랜드 카드를 추가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브랜드 소식을 받을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