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이 오는 23일(목) 오후 2시 20분부터 3시까지 GS홈쇼핑에서 제습기 2종을 판매한다. 신일산업은 습기로 인해 눅눅하고 꿉꿉해진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14리터(SDH-2400PS)와 16리터(SDH-2600PS) 2종 제품을 선정해 판매를 진행한다. 신일산업의 제습기는 여름 가전 명가 신일산업의 제품답게 강력한 모터 기술을 탑재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일산업 제습기는 인공지능 기능으로 자동 습도 조절이 가능하며, 집안 곳곳의 숨은 습기까지 제거하는 파워 제습 기능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집중 건조 키트가 함께 구성되어 장마철에도 빨래, 옷장, 신발 등 아이템별로 효율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신일산업의 제습기는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전기 사용량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도 전기세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며, 최저소음 운전 기능까지 탑재해 소음 걱정 없이 편리하게 숙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추천한 친환경 제습기로 어린 아이나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해 수조의 물을 비우지 않고도 연속 배수가 가능해 편리성을 더하였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