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6월 넷째 주 대졸 신입 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공개했다. 한국남부발전은 6월 23일부터 하반기 채용형인턴, 정규직 직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형인턴(대졸 수준) 부문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 당사 인사관리규정 제10조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8월 중순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정규직의 경우 분야별로 자격요건이 상이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필기전형, NCS기반 역량면접전형,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한편, 한국남부발전은 이번 채용을 통해 총 33명의 직원(대졸수준 채용형인턴, 대졸수준 정규직)을 선발할 예정이다.
KB손해보험은 6월 21일부터 대졸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개인영업관리, 법인영업, 자동차보험 대인보상, 경영지원 부문이며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역량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인턴사원으로 선발된다. 인턴근무는 7월 말부터 5주간 진행되며, 인턴사원들은 인턴근무 수료 후 임원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최종 합격하게 된다. KB손해보험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7월 1일까지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신세계아이앤씨는 6월 20일부터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정보통신(시스템개발 및 운영) 부문 신입사원이다. 지원 시 전공은 무관하며 프로그래밍 가능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4년제 정규대학(원) 2016년 8월까지 졸업가능자 및 기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PT면접, 임원면접으로 구성된 면접전형과 직무인턴십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신세계아이앤씨 입사지원은 7월 3일 18시까지 신세계 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유안타증권은 6월 27일 10시까지 채용 전제형 인턴사원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서울 본사 IB, Sales&Trading, IT 각 부문 채용 전제형 인턴사원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2016년 7월부터 풀타임 근무 가능한 자, 해외여행 및 금융거래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이상 학위 취득자 또는 2017년 2월 이전 졸업예정자 등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인턴사원으로 최종 합격하게 된다. 유안타증권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수산업협동조합중앙회는 6월 16일부터 6월 30일 18시까지 통신(4급) 및 전산(3급) 부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본회 인사 관련 규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지원일 현재 기졸업자 또는 2016년 8월 졸업예정자이며 학력 및 연령 제한은 없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필기고시, 면접전형, 신체검사로 이루어진 전형과정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최종 합격하게 된다.
2016년 대기업 공채일정 및 공채전략, 취업정보가 더 필요한 취업준비생들은 잡코리아 신입 공채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