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누드 녹차 빼빼로’를 선보였다. ‘누드 녹차 빼빼로’는 스틱 비스킷 속에 녹차크림이 들어간 빼빼로이다. 특히 크림에 함유된 녹차는 제주산 첫물 녹차로, 향긋한 녹차향과 청정 제주 이미지를 느낄 수 있어 인기가 예상된다. 롯데제과가 빼빼로 시리즈로 녹차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재 빼빼로는 초코를 비롯해, 아몬드, 블랙쿠키, 코코넛, 블루베리 요거트, 다크 등 10여 종이 있다.
한편 롯데제과는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동안 전개해 왔던 다른 이벤트에 비해 네티즌들의 참여와 반응이 뜨거워 이 제품에 대한 관심을 읽을 수 있다. 이 행사는 6월 30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7월 12일 발표할 예정이다. 또 롯데제과는 힙합가수 빈지노가 속한 아트크루(그룹) ‘아이앱 스튜디오’와 빼빼로가 컬래버레이션 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올해 ‘누드 녹차 빼빼로’ 외에도 ‘코코넛 빼빼로’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에 올 한해 빼빼로 매출은 지난해 거둔 1,055억원보다 10%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