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는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인기와 함께 극
중에 노출된 ‘타로 밀크티’, ‘블랙 밀크티’ 판매가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공차코리아가 드라마 방영이후 지난
13일부터
일주일 동안 전국
384개
매장을 대상으로 조사한결과,
극
중 여주인공이 즐겨마시는 밀크티매출이 눈에 띄게 상승한것으로 나타났다.
이
음료는 ‘노을이 밀크티’라는 애칭을 얻으며 약
10초에 1잔씩 팔린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극 중 자연스럽게 노출된 공차의 밀크티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실제판매까지 이어진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지난 1회에서는 여주인공노을이
커스터마이징한
공차음료를 동료에게 전달해 눈길을끌었다.
드라마를
통해 선보인 노을이밀크티는 공차의시그니처 음료인‘타로 밀크티’와 ‘블랙 밀크티’에 쫀득한 타피오카 펄과달콤짭잘한 밀크폼을 더한 커스터마이징메뉴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드라마속 밀크티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고객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노을이
밀크티 2종 중 1잔을 포함해총 3잔의 메뉴를 구매하면
퍼엉러브 보틀을무료로 증정한다.
스탬프
적립 및쿠폰 사용은 발급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