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가 강력한 수분 파워를 느낄 수 있는
'레스큐 워터 로션'을 출시한다. '레스큐 워터 로션'은 강력한 수분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액체타입이라 무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스큐 워터 로션’은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는
'하이드라 투 지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폭발적인 수분 부스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실제 사용자의 약
92%가 ‘피부에 수분이 즉각적으로 보충된 것 같다'고 답했고, 약 90%가 ‘피부의 생기를 느꼈다'고 말했다. 매일 아침·저녁 세안 또는 면도 후 사용하면 남아있는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동시에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화장솜에 적셔 진정팩이나 립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공병에 담아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미스트로 활용 가능하다.
랩 시리즈 주은혜 과장은 "레스큐 워터 로션은 외부
환경, 함께 사용하는 제품, 피부 속 깊은 곳의
수분을 3중으로 끌어당겨 폭발적인 수분감을 제공해주는 제품"이라며 "메마르기 쉬운 남성 피부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주면서도 끈적임이 없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랩 시리즈 '레스큐
워터 로션'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since 1995 대한뉴스 홈페이지 http://www.daehannews.kr에서 더 많은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